C국 문선생님 기도제목 - 2020-01-30 14:48:26
admin 조회수:127
카톡 :
메일 :
C국에서 온 기도요청
 

안녕하세요?  며칠 만에 다시 ㄱㄷ 요청을 드립니다.

그 사이 이곳 상황이 급박하게 악화되었습니다. 진원지의 상황은 이미 대중매체를 통해 전해 들은 신 줄 압니다. 이곳도 식품과 생필품 사재기가 매우 심하고 마스크 등은 아예 구할 수가 없습니다.

 

저희가 사는 구 단위에만도 30명 넘는 확진자가 격리 병동 내에, 10명 넘는 의심환자가 병원 밖의 임시 컨테이너 안에 각가 격리 수용되어 있다고 합니다.

 

각 자치단체별로 우한 등 진원지에서 온 사람들을 방문조사하고 있으며환자가 발생한 열차 객실, 항공편의 승객들을 전수조사하여 2차 감염자들을 추적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많은 지역들은 진입로를 봉쇄하고 외지인들의 진입을 물리적으로 금지하고 있는데 이는 정부에서 금지하고 있는 불법 사항이지만 사실 정부도 어쩌지 못 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저희 가정은 마침 첫째 성민이의 대학 입학을 위해 준비하던 귀국 일정을 앞당겨 내일 새벽 비행기로 한국으로 잠시 대피하려고 합니다.입국과 동시에 로뎀ㅅㄱ쉼터로 바로 들어가 14일 정도 두문불출 한 뒤 무증상 확인을 받는데로 계획한 한국 일정을 소화하려고 합니다.

 

우선은 대학 입학을 앞두고 있는 성민이가 무증상 확인을 받고 예정된 입학 준비에 차질이 없도록 ㄱㄷ해 주시기 바랍니다.

둘째, 제가 그동안 1년 가까이 오십견으로 보이는 어깨 통증에 시달려 왔는데 이번 기회에 적절한 치료 받을 수 있도록 ㄱㄷ해 주시기 바랍니다.

 

셋째, 명절을 쇠기 위해 귀가 중이던 현지인 동역자들이 꽤 많은 환자가 발생하고 있는 이곳 도시로 내려 오지 않고, 대신 고향에서 가까운 센터에서 근무하계획 중이던 팀점검과 자문위원 감수를 마칠 수 있도록 ㄱㄷ해 주시기 바랍다.

 

당분간 각자가 집에서 근무해야 할텐데 있을 수 있는 여러가지 방해 등 영적 공격을 지혜롭게 극복할 수 있도록 ㄱㄷ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선생 올림

댓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