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

 

 

 

 

 

 

미국지역에서 구독이나 후원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아래지부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또한, 미국지역에서 한국인선교사를 받아 보시는 구독(후원)자 중에 구독(후원)금을 보내주고자 희망하시는 분들은 수표(personal check)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취인은 KOREAN MISSIONARY로 하여 주시면 됩니다.


주소 38 Boulder Drive Edison, NJ 08817
전화 732-548-6282(동부지부) 담당:장정석


주소 145E. Deerwood Ln Tracy, CA 95376
전화 209-833-6899(집), 213-820-6899 담당:이윤수

현재 한국인선교사 미주지부는 $20운동과, 쓰나미 피해자들을 돕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20 운동이란?

현 시대는 인터넷과 많은 책자가 넘치는 때입니다. 그러나  누군가의 '관심'이 없다면, 한글이 담긴 신문 한 조각 받기가 여의치 않은 분들이 있다는 것을 아십니까? 그분들은 주님의 이름을 들고 해외에 나가 계시는 선교사님들입니다. 우리의 작은 관심이 그분들에게 우리가 생각하지 못하는 큰 영향력이 되고 있습니다. 한국 사람이 아무도 없는 곳(브라질 오지)에서 받아든 이 작은 잡지가 얼마나 큰 감동이 되는지 아십니까?

또한 선진국에서조차 이 작은 잡지는 고향집에서 온 편지처럼 돌려 읽혀지고 있습니다.

월 $20이면

여러분이 보내시는 $20은 다음과 같이 쓰입니다.

1)월$10-선교사님 6분께(3가정) 잡지를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 12,000분의 한국인선교사의 이름을 가지신분들께 이 책을 보내드리고 싶습니다.

2)월$10-이 작은 월간지가 많은 선교사님과 국내외 선교 관심자들과 기도하시는 분들게 보급되면서 더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도록 저가로 보급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문서 사역 유지를 위한 부대비용(책 발행에 관련된 부대비용)이 포함되지 않은 것입니다.

이 문서사역 여러분의 후원에 크게 힘입고 있습니다.

$20운동에 동참하시길 원하는 분은.......

동봉한 봉투(미국지부의 경우 봉투를 동봉해 드립니다)에 $20과 함께 주소와 전화번호, 이름을 적어  보내주시면 됩니다.

 쓰나미 피해자들을 도웁시다!

라훌라 학교에 마련된 피난민 촌에 거주하는 라닐(12)은 엄마와 동네 친구들 그리고 한 학기동안 학교에서 배운 책과 공책들을 바닷물이 쓸고 들어간 이후 두려움에 하루하루가 아득하기만 하다고 했다. 그리고 밤마다 깊이 잠들지 못하고 “바닷물이 들어와요, 도와 주세요!!” 라고 소리를 지른다. 우리가 라닐의 엄마가 되어 밤마다 함께 있어 줄 수는 없겠지만, 라닐의 친구가 되어 주고 희망을 담은 가방을 만들어 새 책과 새 공책들은 나누어 주어 희망을 가지고 살도록 해 줄 수만 있다만 춤이라도 추어 주고싶다.(스리랑카 이성상 선교사-자세한 내용은  www.lanka.com.ne.kr를 참고하세요.)

지진,해일 공식 희생자 16만4천명(자카르타 AFP=연합뉴스)이라는 보도에 우리 모두 놀란 가슴을 진정할 수 없습니다. 이제 우리가 해야할 일은 그분들에게 우리의 손을 건네는 것입니다. 월간한국인선교사 미국동부지부는   여러분과 피해지역 선교사님과 피해자들을 잇는 통로가 되고자 합니다. 이미 1차로 이성상 선교사님께 헌금을 모아 지난 1월 보내드렸습니다.

동참하시길 원하는 분은...

*동부지부-동봉한 봉투 중 <쓰나미 피해 특별 헌금> 봉투에 과 함께 주소와 전화번호, 이름을 적어  보내주시면 됩니다.

*서부지부-봉투에 <쓰나미 피해 특별 헌금>이라고 쓰시고 주소와 전화번호, 이름을 적어 다음의 주소로 보내시면 됩니다.

38 Boulder Drive Edison, NJ 08817 KOREAN MISSIONARY

문의 사항은 연락처:732-548-6282(장정석 전도사)로 연락바랍니다.

 

 

Top

 

Copyright © 한국인선교사. All Rights Reserved.Tel : 070-8884-6636    Email : kormi@kormi.net   <04535> 서울시 중앙우체국 사서함 5998호